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DT캡스,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 ‘ADT 액세스가드(AccessGuard)’ 선보여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출입통제사업의 역량을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서비스 전용 브랜드인 ‘ADT 액세스가드(AccessGuard)’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ADT 액세스가드’는 ‘출입’을 의미하는 ‘액세스(Access)’와 ‘지키다’를 의미하는 ‘가드(Guard)’의 합성어로, 직관적인 브랜드 네임과 ADT캡스 전용 팔각 로고와 블루 색상을 사용해 ADT캡스만의 출입통제 서비스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가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 ‘ADT 액세스가드’와 함께 선보인 신규 지문인식기 2종(좌측 FPR-400 다크실버, 우측 FPR-550 실버). [사진제공=ADT캡스]

ADT캡스는 카드인증은 물론, 뛰어난 식별 기술을 자랑하는 지문, 얼굴 등 생체인증을 통한 제품까지 보안등급별로 다양한 출입통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관리 소프트웨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국내 최고 수준의 출입통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T캡스는 이번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와 함께 신규 지문인식기 2종과 근태관리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출시해 보안은 물론 고객 이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지문인식기는 방범서비스 전용의 FPR-400 및 근태 및 식수관리까지 가능한 FPR-550 등 2종이다.

2종 모두 기존 모델 대비 디자인이 세련되게 개선됐으며, 방진ㆍ방수에 효과적인 IP55등급을 받은 제품이라 실외 설치도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ADT캡스가 제공하고 있는 지문인식기는 특허 받은 지문 감식 기술이 적용돼 있어 실리콘 등 모조 지문 식별 기능이 우수해 보안레벨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근태관리 전용 소프트웨어 ‘액세스가드 매니저(이하 AG 매니저)’도 선보였다. AG매니저는 안심 백업 USB를 통한 근태데이터 자동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해 PC 교체나 포맷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설정 단순화, 필요 항목별 조회, 간편보기 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ADT 엑세스가드는 ADT캡스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출입통제 서비스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완벽한 출입통제 관리는 물론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 및 서비스로 출입통제 서비스를 더욱 성장,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