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스톤, 국내 최초 스톤 퍼니처 테마 ‘리스톤 청담’ 브랜드 쇼룸 개장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리스톤이 서울 청담동에 브랜드 쇼룸 ‘리스톤 청담(LEESTONE CHEONGDAM)’을 정식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리스톤 청담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면서 자연스럽게 돌침대와 돌소파에 대한 체감 효과와 만족감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카페형 고객 체험 중심 쇼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는 일본의 유명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인 ‘미카페토(Mi Cafeto)’와 손잡고 미카페토의 서울 첫 공식 매장으로써 차별화된 커피 문화도 선보일 계획이다.


리스톤은 리스톤 청담 브랜드 쇼룸을 통해 이미 유럽을 비롯해 해외의 프리미엄 가구 업계에 보편화된 스톤 소재 가구와 리빙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스톤 매트리스를 비롯한 리스톤의 기술력과 디자인력을 고객들이 체험해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인재 리스톤 대표는 “리스톤 청담은 단순히 가구를 전시하고 판매하는 일차원적 가구 쇼룸 공간을 넘어, 리스톤이 자체 개발한 스톤 매트리스와 돌소파 등 온수 난방 시스템이 적용된 혁신적인 스톤 가구들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형 쇼룸을 추구한다”며 “리스톤의 서울 강남권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브랜드 소통의 핵심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