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천옥길자이 수도권 보금자리지구, 저렴한 분양가로 주거용 오피스텔 투자처로 떠올라

저금리 기조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해 투자자들의 눈길이 쏠리면서, 그중에서도 보금자리 택지지구에서 분양하는 상가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에 보금자리 택지지구 상가 오피스텔로 돈이 몰리고 있다. 임대 수익률이 은행 이자보다 몇 배나 높기 때문.  

최근 GS건설이 분양한 부천옥길자이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면적 78.95㎡B (약23.9평) 저렴한 분양가로 쾌적하고 서울 접근성 뛰어나 높은인기 소형평수에 아파트보다 저렴하고 주변시세에 전세가로 내집마련할수 있는 실수요자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78.95㎡B (약23.9평) 타입으로 일반아파트 78㎡ 타입보다 전용면적이 넓다. 소형평수에 실수요자가 많아서 인기 있는 투자상품으로 거래가 활발해서 실수요자가 많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144실 공급에 615명이 청약하며 평균 4.2대1의 경쟁률을 보였고 특히 2군에서 접수를 받은 전용면적 79.98㎡A(약24평) 타입의 경우 최고 9.46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보금자리주택지구(이하 보금자리)는 수도권에서 개발제한구역으로 지정됐던 그린벨트를 풀어 체계적으로 조성하는 대규모 주거지다. 도로와 학교, 편의시설 등이 체계적으로 갖춰지는 것은 물론 그린벨트를 해제한 지역이기 때문에 녹지가 풍부하다. 여기에 서울 인근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반면 분양가는 저렴하다. 가성비(가격대비 성능)가 좋은 것이 장점이다. 그렇다보니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부천옥길자이 상가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하여 대로변를 따라 매장이 늘어선 만큼 외부에서 매장으로 바로 접근하기 쉽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은 후면 상가가 없이 모두 대로변 전면으로 매장을 위치시켰다. 소비자가 매장으로 쉽게 접근 하도록 한 것이다. 여기에 2층을 테라스 매장으로 꾸며 테라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했다. 상업시설의 멋과 여유로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부천 옥길지구는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과 옥길동, 계수동 일원에 조성되는 택지지구다. 인구 총 2만6000여명을 수용하며 주택은 9300여가구가 들어선다. 지구 중심부와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녹지를 활용해 친환경 녹색도시로 조성 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부천옥길자이상가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하여 대형마트인 이마트 상권에 함께  옥길지구 최고 메인상권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보금자리 택지지구인 부천옥길지구 분양과 투자에 대한 전문가와의 자세한 문의는 1544-4499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