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생활건강,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 개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LG생활건강은 배우 신민아를 오휘의 새 모델로 발탁하고, 어린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찾아주기 위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인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는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신사동 가로수길 코노이 스페이스(Connoi-space)에서 열리며,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참여한다. 또한, 2015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 한정판 2종을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어린이들에게 기부되어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김석화 원장의 뜻 깊은 협조를 받아, 아픈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소를 되찾아 주고 있다. 오휘의 새 모델 신민아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자 기부금 5000만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직접 전달한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와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된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2만원)’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휘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이 해를 거듭할수록 성황을 이루고 있다. 올해는 오휘 새 모델 신민아가 직접 기부에 참여하는 만큼 더 많은 팬들의 정성이 모여서 아름다운 얼굴의 어린이 주인공들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