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공사, 주거복지 정책제안-사진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서울시 SH공사는 10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주거복지 정책 제안과 사진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정책 제안 공모 주제는 ‘주거복지 정책’으로서, 분양-임대주택 혼합단지 입주민간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 주민 공동체를 활성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을 자유롭게 제시하면 된다.

또한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라는 주제로 시민들의 사진 작품도 공모한다. SH공사 측은 시민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시각을 공유해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우수작에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12월 4~5일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 예정인 SH공사 주최의 주거복지페스티벌 행사장 내에 전시될 예정이다.

10월 1일부터 23일까지 SH공사 홈페이지(http://i-sh.co.kr)의 공모전 메뉴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11월 6일에 입상자를 발표한다.

변창흠 SH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주거복지에 대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주거복지의 필요성과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나누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