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 각질제거와 수분영양을 더하는 피부관리법

가을 피부 관리 항목 중 빠뜨려서는 안 될 것이 건조한 피부에 생기는 각질과 트러블이다. 여름을 나는 동안 강력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각질이 두터워지면서 피부 탄력도 떨어진다. 큰 일교차에 피지 분비가 교란되고 신진대사가 나빠져, 여드름 등 트러블이 심해질 확률이 높은 시기도 가을이다.

피부 각질이 두터워지면 얼굴빛이 칙칙해지고 피부 느낌이 뻑뻑해지기도 한다. 이럴 때 제때 각질을 제거해주면 피부는 매끄러워지고 색도 한결 맑아지지만, 때수건으로 얼굴을 벅벅 밀거나, 알갱이가 큰 스크럽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피부 표면에 미세한 상처가 나기 쉽다.

전용 각질 케어 제품을 이용해 각질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수다. 무리한 각질 제거는 피부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지성피부는 1주 1~2회, 예민한 피부는 2주 1회 정도에 걸쳐 각질을 제거해 주면 적당하다. 세안을 하고 나면 수분 증발이 빠르게 일어나므로, 페이스 오일이나 부스터, 퍼스트 세럼 등을 발라 보습을 해주어야 한다.

바다에너지를 담은 순수스킨케어 브랜드 벨비죠(http://www.velvizo.com)에서는 가을 피부 각질문제를 해결해줄 마린스파 02 버블 필링과 마린스파 슬리핑팩을 추천했다

마린스파 O2 버블 필링은 미세한 산소거품입자가 문지르지 않아도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전문케어를 받은 듯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각질제거제 이다.
각질제거로 피부 층이 약해진 상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마린 스파 슬리핑 팩을 도포하여 일시적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높은 흡수로 끈적임이 적어 자기 전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잠자기 전 두껍게 바르고 난 뒤 아침에 씻어내면 수면을 취하는 동안에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 본점, 강남점, 경기점, 도곡 슈퍼스타점, 인천점, 광주점, SSG청담점, SSG마린시키점과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