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떡볶이의 화려한 변신, 특허기술로 선보인 칠갑농산 쫄면떡볶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식품업계의 신제품 출시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신제품의 화두는 바로 ‘식품의 안전성’.

일부 식품업체의 비양심적 행동이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이 맛 중심에서 안전성으로 점차 이동하는 추세다.

이러한 사회적 기류에 맞춰 탄생한 칠갑농산의 신제품 ‘쫄면떡볶이’는 주목할 만하다. 쌀가공식품 선두기업으로 평가 받는 칠갑농산은 최근 ‘쫄면떡볶이’를 출시했다.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똑쌀떡국’, ‘매운국물떡볶이’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즉석조리식품 3번째 신제품이다.

특히 ‘쫄면떡볶이’는 칠갑농산 이능구 회장의 식품업계 40여년 노하우가 고스란히 묻어난 신제품이다. 쫄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꼬불꼬불하게 만드는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라면과 같은 친근한 모양에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강함을 더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쌀과 청양 고춧가루를 사용함으로써, 인공적이고 자극적인 맛이 아닌 진하고 깊은 떡볶이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칠갑농산은 태양열건조법과 주정살균법 등의 첨단 기술로 보존제와 방부제 없이도 제품들이 상온에서 수개월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한편, 칠갑농산의 ‘쫄면떡볶이’는 전국 편의점 및 공식 온라인몰(www.chilkabmall.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