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디컬 스팟] (주)CMG제약 外
▶ 차병원그룹계열 제약사 (주)CMG제약은 발기부전치료제 시알리스 개량신약인 제대로필 구강용해필름(OTF)의 공급계약을 대만H&H사와 체결했다. 제대로필 OTF는 지갑이나 주머니에 휴대하기 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CMG제약은 10월13일부터 15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Worldwide CPHI(국제의약품전시회)에 참여해 자사의 다른 OTF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자생한방병원은 서울 강남구 본관에서 추석맞이 힐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환우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를 가졌다. ‘환우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는 추석에도 척추관절 통증으로 병원에 입원한 환우를 위해 마련한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환우를 비롯한 병동간호사 등 20여명이 참여해 100명 분량의 송편을 만들어 나눠 먹었다.

▶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이 ‘가톨릭 산모-신생아 집중치료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갔다. 전문 분야 간 유기적 진료협력체계를 구축해 전문적이고 즉각적인 집중 치료를 수행할 수 있도록 소아청소년과 등 10개과가 참여한 진료과, 원목팀, 사회사업팀으로 구성돼 있다.

아주대병원 아주난청센터는 10월2일 금요일 오후 6시30분 아주대병원 별관 지하1층 소강당1에서 제17회 아주난청재활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주제는 ‘인공와우의 이해와 실제’로 잔존청력보존을 위한 인공와우 수술, 양측 인공와우 수술, 노화성 난청과 인공와우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난청과 인공와우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없다. 문의는 아주난청센터(031-219-4319, 4320)로 하면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