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2015 헤경 마케팅대상] ‘쿠션의 대명사’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에어쿠션®’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쿠션으로, 쿠션형 자외선 차단제의 고유명사가 된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지속적인 매출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는 명실공히 국가대표 넘버 원(No.1) 쿠션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에어쿠션®은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효과, 미백, 쿨링, 모공 케어, 주름 개선 기능을 한 번에 전달해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존 선크림과 달리 에어쿠션®만의 특수 퍼프를 사용하여 내용물을 발라주기 때문에 얇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쿠션 제품으로, 쿠션형 자외선 차단제의 고유명사가 된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이다.

지난 2008년 3월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의 쿠션형 자외선 차단제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지난해 2000억원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우며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임을 증명했다. 매년 매출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올해 1월 단일 품목 누적 판매 2000만개도 돌파했다.

휴대성은 물론 간편한 사용법이 강점인 에어쿠션®은 2013년 4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로 업그레이드 출시되었으며 올해 4월 또 한번의 진화를 거듭해 커버 파우더가 황금비율로 함유되어 있어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하는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 SPF 50+/PA+++’와 번들거림을 줄인 보송한 사용감으로 색상 및 커버력이 오래 지속되는 에어쿠션® XP 매트 피니쉬 SPF 50+/PA+++’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에어쿠션® XP’ 라인의 기존 내추럴과 커버 라인은 각각 화사한 생기를 더할 수 있는 13호 색상이 추가되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에어쿠션® XP 쉬머는 미세 펄을 함유해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지난 7월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팝업 스토어도 명동에 오픈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