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물로만 클렌징’ 글러브 하이드로데마끼아쥬, 26일 ‘온에어’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물로 클렌징 하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글러브 하이드로데마끼아쥬’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70분간 CJ오쇼핑에서 추석맞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는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해 화제가 됐다.

‘글러브 하이드로데마끼아쥬(GLOV hydro Demquillage)’를 독점 수입 판매하는 ㈜디자이너그룹은 21일 “이번 추석 특별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마이크로 화이버로 만든 극세사 섬유 원단이다”며 “100% 물로만 적셔 메이크업과 세안 클렌징을 해결해 주는 혁신적인 클렌징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머리카락의 100분의 1의 섬세한 실로 만들어 제품은 기존 액상 클렌징 제품과 달리 혁신적인 원단에 물로만 사용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이다.

이 제품은 폴란드에서 세계특허를 획득한 히트 상품이다. 국내에서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모공속 노폐물제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제거 ▷각질제거 ▷브라이트닝개선 ▷혈행개선 등 총 6가지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전기남 디자이너그룹 대표는 “글러브 하이드로데마끼아쥬는 2년간 약 2400여회 실의 굵기, 밀도, 조직 등의 다양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세계 특허 상품으로 피부가 민감성 피부까지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며 “별도의 클렌징 제품없이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러브 하이드로데마끼아주’는 현재 미국, 호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스웨덴,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