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수도권 주요 백화점 입점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에 발맞춰 수도권 주요 백화점 내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는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를 필두로 메이크업 인핸서 등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입점 기념 이벤트로 메이크온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러시 3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 샘플을 추가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담당자는 “지난해 8월 국내 론칭 이후로 요우커를 비롯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다희가 모델로 활동중인 메이크온의 진동 클렌저인 ‘클렌징 인핸서’는 하이브리드 음파식 제품으로,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 결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총 5가지의 어플리케이터 중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수도권 아모레퍼시픽 매장(신세계본점/ 신세계강남/ 신세계경기/ 현대본점/ 현대무역/ 현대목동/ 롯데본점/ 롯데잠실/ AK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