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세대 주지떼로 윤세현, 후배 주짓수유학 후원
[헤럴드스포츠=정성욱 BJJ 전문기자] 국내 1세대 주지떼로가 한국의 후배 주지떼로들의 유학을 후원한다.

해외 주짓수 도복 용품 업체 니온밸리 대표 윤세현이 ‘UFC 파이터’ 주지떼로 남의철(주짓수월드)과 ‘퍼플 벨트의 신성’ 장인성(KJ/와이어주짓수)의 주짓수 유학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최근 밝혔다.

UFC 파이터 남의철, 윤세현 니온벨리 대표, 퍼플벨트 장인성 선수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세현 대표가 두 선수에게 지원하는 프로그램은 현재 그가 운영 중인 니온밸리 캠프(http://www.kneeobcamp.com)다. 니온밸리 캠프는 미국의 선진 주짓수를 체험하고자 하는 주지떼로에게 샌디에고의 유명 주짓수 체육관-아토스, 주짓수 유니버시티 등을 소개하고 현지 숙박과 교통 등을 제공하는 일종의 주짓수 유학 서비스다.

후원을 받게 되는 남의철, 장인성은 니 온 밸리가 제공하는 ‘니 온 밸리 캠프’를 무상으로 경험하게 된다. 지난 8월에는 국내 주짓수 대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성기라(그레이시바하코리아)가 니 온 밸리 캠프 프로그램을 제공 받은 바 있다.

윤세현 대표는 “한국 주짓수가 성장하면서 주짓수 대회 출전이나 유학을 이유로 미국에 오는 주짓수 수련인들이 증가했다. 이에 미국, 특히 샌디에고의 유명 주짓수 체육관을 경험하고자 하는 한국인을 위해 니 온 밸리 캠프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며 “주짓수 유학을 생각하는 분들께 최대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니온밸리의 대표 윤세현은 1세대 주지떼로로 2005년 한국 주짓수 연합대회 노기 1위, 2007 IBJJF 노기 문디알 2위(블루 벨트 어덜트), 2011 ADCC 북미 예선 2위 등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mr.sungchong@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