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산인삼농가에서 흑삼 개발

메르스 이후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다시금 ‘웰빙’이 강조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항암효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이 되는 인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한다.

인삼은 다양한 가격대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선호도 높은 선물로 꼽혀 명절을 앞두고 인삼을 선물용도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주목할 만한 사실은 요즘 인삼 소비자들의 관심은 이름이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 제품에서 인삼농가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제품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인삼의 본고장, 충청남도 금산에 위치한 금산인삼 판매업체 ‘길기춘인삼’은 직거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신뢰감과 우수한 품질의 인삼제품,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중간 유통 없이 금산에서 직접 재배한 금산인삼을 판매하며 저렴한 가격에 높은 신뢰도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길기춘인삼’에서 직접 재배한 금산인삼으로 개발한 ‘길기춘흑삼진액’은 아홉 번 찌고 아홉 번을 햇볕에 말리는 구증구포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구증구포방식의 흑삼진액은 약재의 독성은 없애고 흡수율과 효능을 높여 홍삼보다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한다. 가격 또한 90ml × 60포에 13만 원대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 제품대비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다.

‘길기춘인삼’에서는 인삼을 캐내기 전 1~2개월 전부터는 농약을 하지 않는다. 약 200개 성분에 대해 검사하며 정부에서 지정한 저 농도 농약제품 3가지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농약 성분이 검출되는 일은 없다고 한다.
홍삼과 흑삼 또한 공인기관에 철저하게 검사를 의뢰해 관리하고 제품을 직접 가공해 다른 제품과의 혼입을 차단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싱싱한 금산인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구매자들은 "좋은 품질에 맛도 진하고 깊어 자주 이용하고 있다.", "직접 재배한 금산인삼과 흑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금산인삼 판매업체 '길기춘인삼'은 "우리는 100년이 넘도록 3대째 인삼재배 가업을 잇고 있는 업체로서 전통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정직하게 인삼, 흑삼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이용해주신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길기춘인삼 쇼핑몰(www.ksinsam.kr)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