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연친화적 주거공간에 개인텃밭까지, 천안아산 배방신도시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 분양

단지 인근의 풍부한 녹지환경과 개인텃밭으로 킨포크 라이프 실현 가능해
교통, 여가, 쇼핑, 문화 등 고품격 타운하우스 조건 두루 갖춰

사회적 화두로 떠오른 ‘킨포크 라이프’의 영향으로 답답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킨포크 라이프’는 텃밭에서 수확한 유기농 채소로 식탁을 차리고, 이웃들과 함께 식사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라이프 스타일로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최근 노년층을 비롯해 신혼부부로 구성된 젊은층이 아파트 대신 타운하우스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그 중 신도시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는 조용한 생활공간은 물론 쾌적한 환경과 광역교통망, 생활인프라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럽형 명품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천안 아산신도시 배방지구에 들어서는 ‘캐슬카운티 2차’는 100% 분양 완료를 기록했던 1차 분양에 힘입어 오는 12일 주택전시관을 열고 2차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슬카운티 2차는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주변에 ‘황토공원’, ‘체육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펜타포트,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여가는 물론 문화생활,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캐슬카운티 2차가 위치한 배방지구는 KTX와 장항선, 수도권 전철의 환승 체계가 갖춰져 있어 교통편도 편리하다. 전국 주요 도시를 1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로의 출퇴근도 쉬운 편이어서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연화초와 설화중, 설화고를 비롯해 불당초, 월봉초, 월봉중, 월봉고, 쌍용고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 내에 다수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단지 인근에 탕정 디스플레이시티를 비롯, 산업단지와 농공단지가 들어서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작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산신도시 내 터미널과 탕정역이 건립될 예정이어서 잇따른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캐슬카운티 2차가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 주택이 가지고 있는 평면식 고정관념에서 벗어났다는 점에서다. 수평구조로 인해 이웃간 층간 소음이 갈등 요소로 작용했던 기존 아파트에 반해 캐슬카운티 2차는 프라이버시 확보에 중점을 둔 수직형 구조로 층간 소음 걱정으로부터 자유롭다. 때문에 아이들은 집안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고, 이웃간에 다툴 일도 줄어들어 보다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전 가구의 정남향 배치로 일조권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2층에 옥탑과 테라스를 더한 구조로 뛰어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개인 테라스와 개인 주차장을 설치하는 등 거주자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엿볼 수 있다.

입주자의 생활양식과 취향에 따라 주거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캐슬카운티 2차의 장점이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정원형’의 경우, 개인 텃밭이 제공되므로 유기농 채소를 직접 기르고 수확하는 ‘킨포크 라이프’ 삶을 실현할 수 있어 노부부나 주부,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필로티형’의 경우는 생활 프라이버시를 높인 공간 형태로, 하단 부분의 공간을 개인 작업실이나 수납 공간, 서재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캐슬카운티 2차 분양 관계자는 “캐슬카운티 2차는 자연친화적인 입지와 풍부한 생활인프라부터 편리한 교통, 교육환경에 이르기까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주거공간”이라며, “명품 타운하우스로서의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분양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 총 73가구가 공급될 예정인 천안 아산 신도시 배방지구 타운하우스 ‘캐슬카운티 2차’는 신성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오는 12일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444번지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캐슬카운티 2차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599-089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