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터메이트, '아케인' 하루만에 T스토어 무료게임 1위 점령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아케인'이 출시 하루만에 티스토어 무료게임 전체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아케인'은 리니지, 바람의 나라 등 예전 PC게임에서 느꼈던 대규모 공성 전투의 기대감을 자극하며 1세대 정통 한국형 MMORPG를 표방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케인'은 최근 화려한 3D 일색인 모바일 게임 시류와 달리 편안하고 익숙한 그래픽과 이펙트, 타격감, 그리고,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네이버 CBT 기간부터 호평을 받은 모바일 MMORPG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부터 16만명에 달하는 참여자를 모집한 '아케인'은 그 여세를 몰아, 오픈 하루만에 티스토어 무료게임 Best 1위에 등극하며 출시 초반부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엔터메이트 아케인 총괄 이남성 팀장은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이 아케인을 통해 옛 게임의 향수를 떠올릴 수 있어 티스토어 1위를 달성한 것 같다."며,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신속히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케인'은 출시 1일 만에 접속자 폭주 현상으로 인해 오픈 첫 날 4개의 서버를 오픈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아케인'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goo.gl/qJkVHg), 네이버앱스토어(http://goo.gl/NhzA7p), 이통 3사의 통합 마켓 원스토어(http://goo.gl/VT5aKH) 등을 통해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