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캔슬링 블투 이어폰 ‘ATH-ANC40BT’ 공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오는 5일까지 잠실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리는 ‘2015 모파이쇼’에서 블루투스ㆍ노이즈캔슬링 이어폰 ‘ATH-ANC40BT’를 선보인다.

ATH-ANC40BT는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동시에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 밴드 타입으로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음악 감상과 통화가 가능하다. 컨트롤 버튼으로 음악 재생ㆍ정지, 볼륨 조절, 통화 등의 조작을 할 수 있다.

피드 포워드 방식의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시스템(Feed-Forward Active Noise-Cancelling)은 고음질을 유지하면서 주변 소음을 최대 90%까지 획기적으로 감소시킨다. 야외에서 소음 없이 음악이나 동영상에 집중할 수 있다.

또 고음질 Apt-X 코덱을 지원해 무선 상태에서도 CD 수준의 선명한 고음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음질 열화가 적은 AAC 코덱을 함께 탑재해 스트리밍 음악 청취 시에도 일관된 고음질 사운드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배터리는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2시간(노이즈캔슬링 기능만 사용할 경우)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2대의 블루투스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 페어링 지원과 8개 메모리도 눈길을 끈다. 유선 케이블과 함께 항공용 어댑터도 함께 구성돼 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한편 헤드폰ㆍ모바일 페스티벌 ‘2015 모파이쇼’에서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오디오테크니카의 우드 시리즈 WㆍHRA를 탑재한 고음질 CKR 등 하이엔드급 라인은 물론, M50XㆍR70x 등 프로페셔널 헤드폰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과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온라인몰(www.audio-technica.co.kr) 또는 전화(02-3789-9801)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