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아 스마트교육 전문 유엔젤, 2016 누리노트 지사 발대식 개최

우수 지사 시상, 2016년 프로그램 소개 및 판매 정책 소개 등의 순서 마련
새로워진 콘텐츠와 서비스로 누리노트 지사 63% 증가

유아 스마트교육 서비스 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지난 2일 대전 선샤인 호텔 2층 루비홀에서 ‘2016년 누리노트 지사 발대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2016년 사업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60개 지사 및 유엔젤 임직원 약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발대식에서는 우수 지사 시상과 함께 누리노트 2016년 프로그램 소개, 판매 정책 및 영업전략 소개 등의 순서가 마련됐다.

누리노트는 유아교육기관에서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누리과정 교육을 하기 위해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누리과정 통합 교육 프로그램이다. 스마트기기를 통해 누리과정에 맞춘 교육 계획안과 다양한 실물 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노트북 대신 TV와 태블릿PC를 연결하는 방식을 통해 학생들의 참여학습 등 상호작용(Interactive)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앱어워드코리아 2014 스마트러닝부문 대상 수상과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 인증을 획득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누리노트는 2016년 들어 인상적인 콘텐츠와 파격적인 지사 정책으로 누리노트 판매 지사가 지난해 대비 약 63%가 증가했다.

유엔젤 스마트러닝 사업본부 남광희 팀장은 “지금은 콘텐츠와 서비스가 가장 중요한 시대다. 누리노트도 이에 발 맞추어 아이들이 배우게 될 콘텐츠와 원장님 및 선생님에게 제공할 서비스에 집중한 점이 전국 누리노트 사용 기관 및 판매 지사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6년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 원장님, 선생님, 부모님 모두 더욱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누리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710-3935~6)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유엔젤은 2016년부터 국내 최고 유아앱 ‘토모키즈’를 필두로 한 B2C사업과 누리노트 사업과의 본격적인 비즈니스 연계를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