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클레어스코리아,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 론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마유크림 ‘게리쏭9컴플렉스’ 등으로 잘 알려진 클레어스코리아(www.claireskorea.com)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들라크루아는 평범한 메이크업을 지양하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여성들이 자신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컬러덴티티 (COLORDENTITY)’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이다. 경이로운 컬러 표현으로 색채의 마술사라 불리는 프랑스 낭만주의 화가 ‘외젠 들라크루아’에서 착안한 ‘들라크루아’는 화가의 손길이 얼굴에 닿은 것처럼 메이크업 또한 개인의 스토리를 표현하는 방법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들라크루아는 100여 가지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가 특징인 립스틱 ‘립틱’을 중심으로,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네일 라커 등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형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 ‘들라크루아 립틱’은 33가지 컬러를 매트, 글로시, 모이스처 세 가지 제형으로 만나볼 수 있어 총 99개 컬러 레이어드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 뷰티·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인 래퍼 치타 및 가수 윤하가 모델로 발탁돼 모델들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한 두 가지 버전의 ‘스타 에디션 립틱’도 한정 판매한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들라크루아는 모든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폭넓은 컬러와 뛰어난 기능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제품은 모두 공식 온라인쇼핑몰 ‘나인컴플렉스’(http://9complex.co.kr)및 명동 나인컴플렉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들라크루아’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삼 개월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제품 판매는 물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