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퓨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등 4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어퓨는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2종과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크림’ 2종 등 총 4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와 크림 4종은 브랜드숍 최초로 피부 유사 성분을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 입자(0.1~0.4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m))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2중막 구조의 마이크로 입자에는 식물 줄기 세포로 불리는 식물 캘러스 추출물을 접목시켰다. 식물 캘러스 추출물은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유수분 증발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피부 유형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퓨어 브라이트’ 라인과 ‘네버 드라이’라인이 각각 에센스와 크림으로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와 크림은 화장발이 잘 살아나는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오직 어퓨만이 가능한 품질과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는 1만6000원(130ml), 크림은 1만8000원(50ml)이다. 전국 어퓨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