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올리브영, 2일부터 가을 뷰티 트렌드 세일 실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올 가을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대규모 세일을 2일부터 5일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의 이번 세일 키워드는 컬러와 보습으로, ‘딥딥딥 깊어진 컬러, 촉촉촉 물오른 피부’를 테마로 기획됐다.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강조한 ‘누디 컬러’와 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어필하는 ‘레드 버건디’,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한 ‘수분’ 키워드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 5일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샵 동시에 최대 50% 할인한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메디힐, 드림웍스, 페이스인페이스, 해피바스 등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과 바디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가을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줄 미쟝센, 이지엔 등은 최대 50% 할인, 깊이 있고 감각적인 컬러 메이크업 완성을 위한 키스미, 손앤박 등은 최대 45% 할인한다.

또한 식물나라, 레브론, 센카 등은 최대 40%, 로레알파리, 보타닉힐보, 메이블린 등은 최대 35%, 버츠비, 이브로쉐, 아이소이, 피지오겔, 페리페라, 차앤박, 비쉬, 케이트, 클리오, 뉴트로지나, 코드 등의 제품은 최대 10~30% 할인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출시이래 최초로 일부 품목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세일의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