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림성형외과 - 미제림의원, 한류문화관광산업 발전 위한 기부행사 개최

제림성형외과와 미제림의원이 8월27일 와이스파치오에서 열린 한류문화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자선 기부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제림성형외과와 SNP컴퍼니(웨딩에스앤피)가 주최한 이번 자선 기부행사에는 전세계에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웨딩, K-뷰티(미용성형, 화장품) 등의 각 분야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 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문화, 웨딩, 관광, K-뷰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해 지속적으로 한류를 이어갈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과 한류 확산을 위한 문화산업분야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문화교류와 이를 위한 자선행사가 이루어졌다.

K-뷰티를 이끄는 제림성형외과와 미제림의원은 의료관광과 성형한류의 긍정적 발전을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 기부활동은 물론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사진제공:써드마인드 / 왼쪽 미제림의원 이인화 대표원장, 오른쪽 SNP컴퍼니 강선이대표)

제림성형외과-미제림의원의 대표로 참석한 이인화 원장은 “이제는 성형한류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때다. 환자의 입장에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인화 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과 한자리에 모여 한류산업 발전에 대해 논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옥시젠슈티컬, 럭스네일, LIZ’O(리조), AESTURA(에스트라) 등이 협찬하고 와이스파치오, 국제언론인클럽, 스타포커스 등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한류문화관광산업 홍보대사로 MBN 아나운서 겸 화가 최지인,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 임한경, 미스&미스터월드코리아대회 대상 서영석 피팅모델, 국제패션모델 권희정이 위촉됐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