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ㆍ산양분유 등 25개 품목 ‘로하스’ 인증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일동후디스는 그릭요거트, 산양분유 등 총 25개 품목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로하스(LOHAS, Life 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는 개인의 웰빙을 뛰어넘어 개인의 지속건강과 사회와 환경이 함께 웰빙하는 이른바 ‘사회적 웰빙’을 뜻한다. 한국표준협회가 2006년부터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제도를 만들어 건강한 사회 만들기를 위해 친환경적이고, 사회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과 단체의 제품을 인증해 주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올 8월 ‘유기농 청정목장 우유’의 인증 획득으로 우유 9개 전 제품, 분유 6개, 발효유 8개, 이유식 2개 등 총 25개 품목에서 로하스를 인증받았다. ‘유기농 청정목장 우유’는 유기농 인증 단일목장에서 10배 더 깨끗한 1A 등급 원유와 신선한 맛과 영양을 살리는 저온살균 및 DT 특허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우유제품이다,

2007년부터 인증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착유 후 온라인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의 장점이 담겨 있다. 또한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어진 ‘트루맘’은 국내 최초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 성분을 배합한 분유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