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솔루션스, 9~11월 전국 8개 도시서 첫 전국 투어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첫 전국 투어 ‘스테이지 투어(Stage-Tour)’를 진행한다.

솔루션스는 오는 9월 19일 춘천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을 시작으로 10월 3일 광주 ‘네버마인드’, 10월 10일 강릉 ‘작은 공연장 단’, 10월 24일 제주 ‘겟스페이스’, 10월 31일 전주 ‘창작지원센터 들림’, 11월 7일 대구 ‘락왕’, 11월 8일 부산 ‘라이브스타 오즈’, 11월 20일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등 총 8개 도시에서 투어를 펼친다.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이번 투어 타이틀은 솔루션스가 지난 6월에 발표한 미니앨범 ‘노 프라블럼(NO PROBLEM)’의 선공개곡 ‘스테이지(Stage)’에서 착안했다”며 “강릉, 전주, 인천 공연에선 평소에는 보기 힘든 어쿠스틱 구성으로 준비하는 등 첫 전국 투어를 위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난해에는 일본, 태국 등의 아시아 대형 페스티벌 출연에 이어 유럽투어까지 외국 활동을 활발히 했는데, 올해는 국내 활동에 주력해 가능한 많은 팬을 만나 소통하려 한다”며 “12월에 전국 투어의 연장 선상에 있는 공연이 서울에서 열리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