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캠핑트렁크, 중고캠핑용품에 이어 중고백패킹용품점 오픈

백패킹스토어, 합리적인 가격에 백패킹장비 구입 가능한 상설할인매장

중고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핑트렁크가 백패커들을 위한 중고백패킹용품 상설할인매장 ‘백패킹스토어’를 안양 평촌에 오픈했다.

백패킹스토어는 그간 백패킹장비의 높은 가격 때문에 이를 선뜻 즐길 수 없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거품을 걷어낸 합리적인 가격으로 틈새시장을 정확히 노렸다.

새 제품 못지 않은 중고백패킹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에 백패킹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조언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게 백패킹스토어의 특징이다.

또한 백패킹스토어는 중고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인 캠핑트렁크에서 이뤄지던 ‘소비자 위탁판매’ 제도를 그대로 도입했다. 이 제도를 이용하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백패킹장비를 백패킹스토어에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위탁판매를 할 수 있다.

또한 백패킹스토어 내의 모든 상품에는 제품의 자세한 사양과 함께 현 상태, 정가 및 중고가까지 모두 명시돼 있어 안심하고 구매 가능하다. 혹 백패킹 입문자여서 장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매장 내 전문가가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캠핑트렁크 관계자는 “고가의 백패킹장비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백패킹에 입문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백패킹스토어를 시작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으로 백패커들을 즐거운 레저활동으로 이끄는 것이 바로 백패킹스토어의 목표”라고 말했다.

백패킹스토어 매장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cam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