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 3쿠션당구 거장 만나는 프랑스 투어패키지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프랑스 여행과 3쿠션 당구 세계선수권대회 관전, 거장들과의 당구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투어 패키지가 나왔다.

프랑스 여행에 쌍수를 들고 환영할 배우자를 둔 30~50대 3쿠션 당구 동호인에게는 배우자에게 점수도 따고 본인의 취미도 만끽할 수 있는 절묘한 여행 상품이다.

당구 관련 비즈니스 전문기업 코줌 코리아(Kozoom Korea)는 오는 11월 30일~12월7일 7박8일 일정으로 프랑스의 보르도와 파리를 둘러보며 대회 관전, 선수 팬미팅 행사 등에 참여하는 당구 테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행 일정에는 12월 1~5일 5일간 펼쳐지는 3쿠션 세계선수권대회 관전과 보르도 와인 체험, 자유여행, 세계 유명선수들과의 당구 게임과 동석 식사 등이 포함된다. 7일차에는 파리로 건너가서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후 유람선 선상식사로 여행을 마무리한다.

이번 여행을 통해 관전할 수 있는 3쿠션 세계선수권대회는 세계캐롬당구연맹(UMB)이 주관하는 최대 국제대회다. 지난 해 서울에서 열린 2014년 세계선수권에선 한국선수로는 처음으로 ‘승부사’ 최성원이 우승을 차지했다. 최성원은 올 대회에선 타이틀을 방어해야 할 디펜딩 챔프다.


이처럼 당구를 테마로 대회 관전과 선수 팬미팅 등 행사를 일정에 넣은 투어 패키지는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된다. 코줌 코리아 측은 “이번 패키지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상품으로, 당구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일정에는 불어와 영어, 한국어와 불어가 가능한 현지 가이드가 동행한다. 항공, 숙박, 대회입장료 등을 전부 포함한 이 여행 상품 가격은 2650 유로(약 360만 원)다. 9월 말까지 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줌코리아 이메일(kozoomkorea@gmail.com)과 전화(070-7792-5001)로 문의할 수 있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