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감동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전국 제로투세븐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대대적인 고객 감동 사은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프라이즈-러브 프로젝트(Surprise-Love Project)’는 제로투세븐의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 프로모션인 ‘서프라이즈(Surprise)’와 따뜻한 마음을 잇는 고객 참여형 기부이벤트 ‘렛츠 러브(Let’s Love)’로 진행된다. 오는 9월30일까지 전국 제로투세븐 의류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15주년 기념 모바일 사이트(15th.zerotosev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제로투세븐 모바일 상품 교환권 이벤트인 ’심쿵특보 상품교환권’은 5만원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30% 할인받아 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창립 이래 최초로 제로투세븐 의류 브랜드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1만장까지 판매한다.

이외에 ‘얼리버드 균일가 행사’, ‘재방문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고객참여형 기부행사 ‘렛츠 러브(Let‘s Love)’는 고객이 의류 1벌을 구매할 때마다, 이른둥이를 위해 의류 1벌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형식의 기부 이벤트다.

한편 0세~7세를 위한 토털 임신, 출산, 육아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000년 설립되었으며, 2012년 이후부터 유아동 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