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드웨이즈, 트위터 공식 파트너에…마케팅 서비스 업그레이드 박차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Adways)는 자사 트위터 디지털 마케팅 광고 운용 플랫폼 ‘스트로브라이츠(STROBELIGHTS) 4T(이하 4T)’가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4T는 애드웨이즈 자회사인 불비트(Bulbit)가 개발한 광고 운영 자동화, 효율화 지원 광고 운용 플랫폼이다. 앞으로 광고주는 4T를 통해 트위터 광고 운영 시 일괄적인 대량 마케팅 타깃 설정, 광고 운영 자동화는 물론 대량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최적화 운영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공식 파트너 선정을 통해 애드웨이즈는 트위터와의 긴밀한 협력 아래 전 세계 마케팅 파트너사들에게 수준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 공식 파트너는 트위터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자사 마케팅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경험과 솔루션을 갖춘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공식 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에 앞서 애드웨이즈는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는 물론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Party Track)’을 연동한 바 있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 활성화를 위해 트렌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