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임러 트럭 코리아,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서비스 캠페인 시즌 2 시작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6월, 7월 선보인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캠페인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0월 17일(토)까지 시즌 2로 확대 및 연장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캠페인은 구동 계통 보증이 만료된 4년 이상의 악트로스 차량을 대상으로 하였으나 시즌 2에서는 유로 6모델을 제외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와 아테고 차량으로 대상을 확대하였다.


이번 시즌 2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16개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은 물론 구동 계통 및 일부 외장 부품에 대해 최대25%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시즌 2 중에는 마모·손상(소모성) 부품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서비스센터 방문 시 본인의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사진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자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