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사의달인 포장이사 서비스인력 대상으로 친절교육 실시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의 달인은 서비스인력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서비스품질 강화를 위해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여 고객 중심의 포장이사 서비스를 향상하고, 고객 관점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본사에서 고객만족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전반적인 서비스 교육으로 개최되었다. 본사 경영진, 실장, 중간관리자, 직원 등을 대상으로 1차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추후에 전국 지점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차 친절 및 기술서비스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의 달인 정태신 대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끊임 없는 교육과 실천을 하려고 한다.” 또”이번 교육은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실시하여 전국 지점 직원을 대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포장이사업체추천을 받고 있는 이사의 달인은 이사업종의 허가를 받은 관허업체로 고객 선호도 및 신뢰도가 높은 이사전문브랜드이다. 서울과 경기, 수원, 용인, 인천, 울산, 대전 포장이사, 부산, 대구 이삿짐센터 등 전국 100여 개의 지점을 구축하여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 편의를 위한 생활, 청소 및 케어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5톤 포장이사 서비스 비용을 알 수 있는 무료 방문견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