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은지도 샐러드 열풍 동참? ‘클렌즈 샐러드’ 뭐길래…
[헤럴드경제]박은지가 tvN ‘택시’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SNS에 공개한 다이어트 샐러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지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저녁 대신 먹는 퀴노아 닭가슴살. 저녁마다 밥 대신 먹으니까 몸이 가벼워지네. 오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은지는 사진에서 샐러드 도시락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고 있다. 

사진=박은지 인스타그램

박은지 뿐 아니라 많은 여성 연예인과 젊은 여성들이 퀴노아나 렌틸콩 등 슈퍼푸드가 곁들여진 샐러드로 디톡스(해독)를 하는 클렌즈 샐러드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다.

클렌즈 샐러드는 녹색 채소와 슈퍼 푸드로 몸의 휴식과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의 샐러드다.

우리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휴식과 균형을 취한다는 의미에서 ‘클렌즈 샐러드’란 이름이 붙여졌다.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때문에 건강과 아름다움, 몸매를 동시에 잡고 싶은 많은 여성들이 샐러드에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6일부터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퀴노아와 렌틸,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신선한 야채를 넣은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자연과 사람에 대한 사랑’을 모토로 삼고 있는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인 올가니카에서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 전량 공급한다. 

사진=퀴노아&치킨 샐러드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이다.

‘퀴노아&치킨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퀴노아와 신선한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를 주재료로 방울토마토와 오렌지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다 단백질이 가득한 구운 치킨과 영양이 풍부한 아마씨를 토핑했고, 미소레몬드레싱으로 상큼함과 단백함을 더했다. 

사진=렌틸&단호박 샐러드

‘렌틸&단호박 샐러드’는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 비트어린잎을 주재료로 당근, 단호박, 방울토마토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 닥백질과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 면역력, 소화능력 개선에 효과적인 렌틸콩을 토핑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파미에파크, 소공동점)에서는 ‘퀴노아&머쉬룸 샐러드’와 ‘케일&아보카도 샐러드’ 등 2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은 일본,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4번째로 한국에서 2012년에 소개한 푸드 특화 매장으로, 40여종 이상의 차별화된 푸드 메뉴를 핸드드립 커피 등 최고급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클렌즈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클렌즈 샐러드’ 구매시 ‘오늘의 커피’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