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핑크 보미 ‘긴급 다이어트’ 고백...영양만점 샐러드는 무엇?
[헤럴드경제] ‘주간아이돌’ 에이핑크 멤버 보미가 컴백을 앞두고 긴급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보미는 “샐러드를 먹고 싶다”며 “금방 따온 싱싱한 야채를 먹고 싶다”고 말했다. 이유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규 앨범 활동이다. 보미는 신곡 활동을 위해 감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샐러드’가 다이어트의 최고 효과를 보장한 가운데, ‘디톡스 샐러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변비와 감량에 영양까지 사로 잡아 다이어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최고의 식사로 손꼽힌다.
‘주간아이돌’ 긴급 다이어트 고백을 한 에이핑크의 보미

26일부터 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절묘하게 조합한 디톡스 샐러드다.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휴식과 균형을 취한다는 뜻에서 ‘클렌즈 샐러드’란 이름을 가졌다. 녹색 채소와 슈퍼푸드의 균형잡힌 조화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스타벅스 전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이다.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파미에파크, 소공동점)에는 ‘퀴노아&머쉬룸 샐러드’와 ‘케일&아보카도 샐러드’ 등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치킨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케일&아보카도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머쉬룸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렌틸&단호박 패키지

한편 스타벅스는 ‘클렌즈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클렌즈 샐러드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