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혜정 ‘샐러드 다이어트’ 인기...‘디톡스 샐러드’가 딱!
[헤럴드경제] 이희준과 열애를 인정한 이혜정 다이어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몸무게 80kg에서 일주일만에 8kg 감량한 식이요법의 중심엔 샐로드가 있었다.

이혜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농구를 그만두고 모델 제의를 받았지만, 당시 제 몸무게가 80kg가 넘었다”면서 “샐러드랑 연두부 위주로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해 일주일만에 8kg 넘게 뺐다”고 밝혔다.

채식 다이어트에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성분은 바로 단백질이다. 식이섬유에 치우치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최근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희준과 이혜정.

26일부터 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절묘하게 조합한 디톡스 메뉴다.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휴식과 균형을 취한다는 의미에서 ‘클렌즈 샐러드’란 이름이 붙여졌으며, 녹색 채소와 슈퍼푸드의 조화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스타벅스 전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이다.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파미에파크, 소공동점)에는 ‘퀴노아&머쉬룸 샐러드’와 ‘케일&아보카도 샐러드’ 등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치킨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케일&아보카도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머쉬룸 패키지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렌틸&단호박 패키지

한편 스타벅스는 ‘클렌즈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클렌즈 샐러드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