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톱女배우들, 디톡스주스 이어 이번엔 ‘클렌즈 샐러드’ 열풍?
-스타벅스, 26일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판매 시작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



[헤럴드경제]최근 2~3년간 할리우드를 비롯해 국내 톱여배우들의 손에는 ‘특별한 것’이 들려 있었다. 바로 디톡스(해독) 주스였다. 다이어트와 미용에 가장 민감한 이들은 앞다퉈 디톡스주스를 찾아 마시기 시작했고 이는 그대로 일반인들의 해독주스 열풍으로 이어졌다. 방송인 박은지와 박지윤, 배우 엄지원과 임수향, 샤이니 태민과 위너 남태현 등이 대표적인 클렌즈 주스 마니아였다. 
저스트주스 클렌즈와 인증샷을 찍은 임수향(왼쪽)과 박은지.

이번엔 클렌즈 샐러드다.

클렌즈 샐러드는 녹색 채소와 슈퍼 푸드로 몸의 휴식과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의 샐러드다. 우리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휴식과 균형을 취한다는 의미에서 ‘클렌즈 샐러드’란 이름이 붙여졌다.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때문에 건강과 아름다움, 몸매를 동시에 잡고 싶은 많은 여성들이 샐러드에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6일부터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퀴노아와 렌틸,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신선한 야채를 넣은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자연과 사람에 대한 사랑’을 모토로 삼고 있는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인 올가니카에서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 전량 공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이다.

‘퀴노아&치킨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퀴노아와 신선한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를 주재료로 방울토마토와 오렌지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다 단백질이 가득한 구운 치킨과 영양이 풍부한 아마씨를 토핑했고, 미소레몬드레싱으로 상큼함과 단백함을 더했다. 
퀴노아&치킨 샐러드

‘렌틸&단호박 샐러드’는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 비트어린잎을 주재료로 당근, 단호박, 방울토마토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 닥백질과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 면역력, 소화능력 개선에 효과적인 렌틸콩을 토핑했다.
렌틸&단호박 샐러드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파미에파크, 소공동점)에서는 ‘퀴노아&머쉬룸 샐러드’와 ‘케일&아보카도 샐러드’ 등 2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은 일본,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4번째로 한국에서 2012년에 소개한 푸드 특화 매장으로, 40여종 이상의 차별화된 푸드 메뉴를 핸드드립 커피 등 최고급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클렌즈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클렌즈 샐러드’ 구매시 ‘오늘의 커피’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