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웨딩박람회, 대구 최대 규모 웨딩 갤러리 확장오픈 기념 반값 할인

오는 9월 4일부터 13일까지, 연웨딩&혼수갤러리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대구 경북 지역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대구 전 지역 예식장과 웨딩홀, 호텔, 대구 웨딩샵 30 업체, 웨딩 스튜디오 40 업체, 스냅, 예물, 한복, 예복, 여행사 등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 관련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결혼 준비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품목에 관한 정보 제공과 더불어 현장에서의 다양한 특전을 진행하고 예식장과 웨딩홀 계약금 지원은 물론 대관료, 식대, 도우미, 수모비, 현악3중주, 포토테이블, 폐백 음식 할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의 대구웨딩박람회와 달리 명확한 혜택을 사전에 공지하고 있어 박람회에 참여하기 전 미리 비교 가능해 편리하다.

일반적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부분에 있어서는 계약금 20만 원을 지원하고 결혼 비용에 부담이 큰 실속파들을 위해 본식 패키지 99만원, 토탈 패키지 129만원 등 파격적인 상품을 제공한다.

신혼여행 상품은 신부 비용을 정확히 50% 할인 해줌으로써 가격적인 혜택을 극대화 시키며 대구 유명 브랜드 예물 업체에서는 전 품목 50% 가격 할인하고 명성 높은 한복 업체 또한 신부 한복을 20만원에,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상품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올해 개관한 웨딩&혼수 전문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전문 웨딩 플래너들의 1대1 매칭 시스템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대거 참여로 혼잡함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www.yeonwedding.co.kr/fair4)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예약 시 행사 안내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웨딩 상담원을 통해 미리 간략한 웨딩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