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캠핑데이 이벤트…130명 양평으로 초대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삼성카드가 고객 및 가족 130명을 초대해 ‘삼성카드 캠핑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캠핑데이는 지난 2011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이번에는 9월 19일에서 20일까지 1박 2일동안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며, 캠핑 기간 동안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보물찾기, 물놀이(어린이카약), 장작 쌓기 등과 함께, 저녁시간에는 아카펠라 공연, 가족 노래왕 선발대회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운영된다.

캠핑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8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되며, 캠핑데이에 초대되는 130명의 고객은 추첨 및 사연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 상반기 인기를 모았던 ‘즐거운 실용’광고 속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는 멘트처럼 생활 속에서 힐링을 하고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삼성카드만의 실용적인 상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