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쎈 언니들 군입대 덕?…‘해피선데이’ 저격한 ‘일밤’ 1위에
[헤럴드경제=최승민 객원리포터]‘쎈 언니들’의 여군입대 덕에 MBC 예능 ‘일밤’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강자로 다시 올라섰다.

24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50분부터 3시간 동안 방송된 ‘일밤’은 12.7%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 같은 시간대의 KBS 2TV ‘해피선데이’(12.4%)를 0.3%p 차로 앞섰다.

지난 23일 방송된 ‘일밤’은 지난 주 방송분(13.0%)보다 0.3%P 하락한 수치지만, ‘해피선데이’를 제치고 동시간대 1위의 기록이다. 


이날 방송된 ‘일밤’의 코너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특집 세번째 시즌이 전파를 탄 가운데, 제시가 군입대를 결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일밤’의 승리는 코너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이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데다 이날 처음 방송된 또 다른 코너 ‘리얼입대프로젝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탄이 흥행한 덕분이다.

‘일밤’의 ‘복면가왕’(13.8%)과 연이어 방송된 ‘진짜사나이’(12.7%)는 각각 ‘해피선데이’ 경쟁 코너인 ‘슈퍼맨이 돌아왔다’(13.6%)와 ‘1박2일’(12.6%)를 근소하게 앞섰다.

이날 ‘진짜사나이’에서는 배우 한그루, 한채아, 유선, 신소율과 개그우먼 김현숙, 가수 제시, 걸그룹 CLC 최유진, 방송인 사유리, 테니스선수 출신 전미라, 트로트 가수 박규리 등 10명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코너 ‘아빠를 부탁해’와 ‘런닝맨’으로 구성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는 6.4%를 기록했다.

개그 프로그램 경쟁에서는 KBS 2TV ‘개그콘서트’(11.4%)가 SBS TV ‘웃음을 찾는 사람들’(5.7%)을 크게 따돌렸다. 


unpugd22@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