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직뱅크' 현아, 상반신 완전 노출 "다 벗은거야?"
이미지중앙

사진: 현아 '잘나가서 그래' 뮤직비디오

[헤럴드 리뷰스타=이진아 기자] '뮤직뱅크' 현아가 '잘나가서 그래'로 컴백한 가운데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컴백 음원 '잘나가서 그래'를 공개햇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공개된 '잘나가서 그래'의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비키니 상의를 탈의한 채 과감하게 상반신을 드러내고 손을 이용해 주요부위만을 아슬아슬 하게 가리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더욱 남심을 저격했다.

21일 현아는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해 타이트한 검정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의 솔로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는 최근 대세 장르인 래칫(Rtchet) 기반의 힙합 댄스곡으로 '빨개요', 포미닛의 '미쳐' 등을 작곡한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작사작곡을 맡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소녀시대, 현아, 빅스LR, 주니엘, 원더걸스, SG워너비, 티아라, B1A4,배치기(Feat. 보형 of 스피카), 블레이디, 놉케이, 유승우, 임태경, 김소정, 스테파니, 연분홍, 아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뮤직뱅크 현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현아, 진짜 섹시하다" "뮤직뱅크 현아, 잘나가서 그러나보네" "뮤직뱅크 현아, 완전 다 벗었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