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래미안 분양 주변 ‘웰컴라운지’에서 상담받으세요…삼성물산 하반기 5곳 운영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삼성물산이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분양 단지 인근에 고객 상담을 위한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하기로 했다. 송파구 문정동과 종로구 운니동에 상설 홍보관인 ‘래미안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데, 분양 현장 지역 주택 수요자들을 위한 별도의 상담시설이 필요하다고 보고 현장 홍보관을 운영하기로 한 것이다.

2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올 하반기 분양 현장 주변 5곳에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회사는 아파트를 분양할 때 분양현장 인근에 수시로 짓고 허무는 임시 견본주택을 짓는대신 대규모 방문고객이 찾을 수 있는 상설 홍보관을 통해 홍보를 해왔다. 하지만 가장 관심이 많은 실제 분양지역 주변 주택 수요자를 위한 현장 홍보 시설도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웰컴라운지’를 만들어 상담서비스를 하기로 한 것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견본주택과 달리 소규모로 운영돼 방문객이 쉽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방문객에게는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단지 정보와 입지적 특징, 청약 방법 등에 대해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기존 홍보관이 견본주택 오픈 전에 사전 마케팅 공간으로 활용되던 것과 달리, 웰컴라운지는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매주 주말 사업설명회도 열 예정이다.
오는 10월 분양 예정인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인근의 현장 홍보관 ‘래미안 웰컴라운지’에서 방문객들이 전문 상담사로부터 분양 상담을 받고 있다.

삼성물산은 지난 7월 전농ㆍ답십리뉴타운 18구역을 재개발해 오는 10월 분양하는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의 웰컴라운지를 가장 먼저 열었다. 위치는 현장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답십리역 1번출구 50m 지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6-1)이다.

10월에 분양하는 다른 3개 단지도 모두 현장 인근 1㎞ 내에 웰컴라운지를 오픈한다. 서울 성북구 길음2구역 재개발 단지인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는 길음역 9번출구 인근(서울 성북구 길음동 938-14)에, 서울 동작구 사당1구역을 재건축한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는 이수역 4번출구 방향(서울 서초구 방배동 864-21)에 들어선다. 광진구 구의1구역 재건축 단지인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웰컴라운지도 현장과 가까운 광진구 구의동 199-15에 선보인다.

이 밖에 11월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서 분양하는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 5번 출구 방향의 녹번동 35-21번지 일대에 웰컴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김상국 삼성물산 마케팅팀장은 “올해 초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분양 당시 웰컴라운지를 시범 운영했었는데, 지역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를 확대 운영하기로 한 것”이라며 “견본주택 오픈 전에 현장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