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캘러웨이골프 ‘필리(Filly)’ 출시 外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는 편안한 스윙과 비거리에 초점을 맞춘 여성전용 클럽 ‘필리(Filly)’를 출시했다. ‘필리’는 캘러웨이골프 한국, 일본이 미국 R&D팀과 공동 개발한 클럽으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이 출시된다.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을 고려해 클럽의 무게를 초경량화하고 스윙웨이트를 낮추어 가볍고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필리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에 비해 스윙웨이트는 1포인트 가볍게(B8→B7), 클럽 무게는 3g을 줄였다. ‘필리 페어웨이 우드’는 이전 모델보다 스윙웨이트는 1포인트 가볍게, 클럽 무게는 4g을 줄였다. ‘필리 하이브리드’도 이번 모델보다 클럽 중량을 약간 줄이고 무게 중심을 낮추어 볼의 탄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전 모델에서 제공되던 5번(25도)과 6번(28도) 외에 4번(22도)이 추가됐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2015년 F/W 시즌 어패럴을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투어핏은 블랙, 레드, 화이트, 그레이, 실버 컬러만 적용하는 최고기능성 라인이다. 플레이 라인은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집약한 라인이다. 가을 시즌 어패럴은 일교차 변화에 따른 체내 수분량과 땀으로 인한 세균 및 냄새를 조절해 항상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F/W 어패럴 출시를 기념하며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70만원 이상 시즌 구매한 남성 고객에게는 캐디백과 보스톤백 네임택 2종 셋트를, 여성 고객에게는 샤워 가운을 증정한다. 

○…골프클럽 GⅢ 공식수입업체 마스터스 인터내셔널은 2015년형 GⅢ 6 드라이버를 판매한다. ‘뉴 하이퍼 티탄 페이스’를 장착해 0.875의 높은 반발계수를 실현했다. GIII 전용 고기능 샤프트 SVF LITE는 부드러운 스윙감과 강력한 탄성으로 비거리를 늘려 준다. 195만원.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주)볼빅(회장 문경안)이 대한민국 해군과 함께 국위선양에 나선다. 볼빅은 대한민국 해군이 올해 8월 하순부터 4개월간 제70기 해군사관생도를 포함한 총 650여 명의 장병이 2척의 최신예 군함을 이용해 전 세계를 방문하는 군사 외교활동에 필요한 골프 용품을 전달했다. 대한민국 해군의 방문 예정 국가는 중국, 태국, 이집트,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미국, 멕시코 등 15개국이다. 2012년부터 해군순항훈련을 후원해온 볼빅은 올해에는 비스타IV와 태극볼마크 등 다양한 물품을 협찬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