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야외웨딩 문의 급증, 우리가본웨딩에서 9월 3일 야외웨딩박람회 개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야외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답답한 실내공간을 벗어나 탁 트인 야외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웨딩홀은 이미 예약문의가 빗발친다고 한다. 야외웨딩을 고려중이라면 지금부터 미리 상담예약을 잡아두는 것을 권장한다.

가을 야외웨딩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우리가본웨딩에서는 오는 9월 3일(목) 저녁 6시 가든파티 컨셉의 ‘야외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우리가본웨딩에서 개최하는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에서는 야외웨딩 관련 정보들을 한 번에 얻을 수 있고 드레스, 스튜디오, 쥬얼리, 한복, 혼수, 신혼여행에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야외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에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스드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서울/경기권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선착순 50커플에 한하여 현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이다.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 개최일인 9월 3일 목요일에는 1000평의 부지에 달하는 우리가본집의 야외정원에서 가든파티 형식의 페어가 진행되며 할인이벤트, 전원증정상품, 그리고 푸짐한 경품권 추첨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1등 당첨 커플에게는 우리가본웨딩의 야외웨딩 FULL 패키지가 제공되며, 2등에게는 우리가본웨딩의 연회 식대가, 3등에게는 허니문 패키지, 4등에게는 예물 커플링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야외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배가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9월 3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야외웨딩페어는 잔디밭과 자연폭포가 어우러진 우리가본웨딩의 야외정원에서 가든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가을시즌을 대비한 축제로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예비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웨딩페어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스피루리나 웰빙랜드 우리가본집에서 식사 이용이 가능한 기프티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급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는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야외웨딩홀인 우리가본웨딩에서 주최, 진행하는 웨딩페어로 야외결혼식을 준비하는 인천 및 서울 경기권 예비 부부들에게는 저렴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가자가 방문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행복나눔 야외웨딩박람회’는(http://www.woorygabon.com/)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