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80도 다리찢기에 쩍벌춤까지…소녀시대가 변했다

[헤럴드경제] 짙은 스모키 화장, 섹시 웨이브 댄스에 '쩍벌춤'까지…소녀시대가 변했다.

정규 5집으로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19일 0시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유 씽크(You Thin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 씽크'는 이별 후 남자에게 경고하는 여자의 심정을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통해 표현했다. 앞서 발표한 라이온 하트에서 보여준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과 상반되는 매력이다. 

[사진=소녀시대 '유 씽크'뮤직비디오 캡처]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모두가 파격적으로 섹시하게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여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짙은 스모키 화장은 물론 섹시한 초커 목걸이와 탱크탑을 선보였다.

안무 또한 종래의 소녀시대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랐다. 그동안 소녀시대의 안무에는 학다리춤 등 섹시한 안무가 있긴 했지만 본격적으로 섹시 콘셉트의 안무를 뮤직비디오에 담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녀시대는 '유 씽크'에서 파격적인 '쩍벌춤'을 보여준다.

특히 소녀시대에서 '순수소녀' 캐릭터를 담당했던 멤버 서현의 변신이 돋보인다. 서현은 '유 씽크' 뮤직비디오 중반부에서 180도 다리찢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바닥을 기는 파격적인 안무도 소화해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Lion Heart(라이언 하트), You Think(유 띵크)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