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 개장…이벤트 풍성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GS건설은 오는 20일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을 장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견본주택에는 가든디자이너의 강연 등 테라스하우스 입주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지하 1층, 지상 4층 전용면적 84~115㎡ 26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 121가구, ▶107㎡ 119가구, ▶113㎡ 26가구, ▶115㎡ 2가구로 구성된다. 총 14개의 다양한 타입을 적용했다.

견본주택은 수원 홈플러스 원천점 인근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603-4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84D(복층형) 타입과 107A 타입의 유닛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견본주택에는 플로리스트, 가든 디자이너의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오픈 첫 날인 20일에는 전문 플로리스트 최문정씨의’ 플로워 스타일링’ 강연이 진행된다. 응모자 가운데 오전, 오후 각각 8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테라스 공간에서 플러워 스타일링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21일에는 가든 디자이너 이필주씨가 초청되어 ‘테라스하우스 정원 디자인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 강의 또한 추첨을 통해 8명이 선정되며, 나만의 테라스하우스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비법이 공개될 계획이다.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테라스라이프 ‘파인 다이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인기 트렌드인 쿡방에 어울리는 힐튼호텔 28년 경력의 양재전 쉐프가 초빙되어 테라스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요리를 마련하여 응모에 당첨된 5팀(1팀 당 4명 참석가능)에게 기억에 남는 석식 정찬을 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여느 견본주택에서나 제공하는 일반적인 이벤트가 아닌 테라스하우스에 꼭 맞는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견본주택에 방문하면 즉석경품 이벤트에서부터 다양한 테라스라이프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어 테라스하우스를 꿈꾸는 많은 실수요자들의 방문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내달 2일 당첨자 발표가 이어지고 8일일부터 사흘간 당첨자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12월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