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삼광글라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ㆍ베카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가 프랑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SITRAM)과 독일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의 새로운 쿡웨어 라인을 대거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프랑스 정통 쿡웨어 시트램의 ‘듀오’ 라인은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뛰어난 성능의 넌스틱 코팅으로 스크래치나 각종 오염에 강하다. 또, 실리콘 코팅으로 사용감이 편한 손잡이는 나사 이음새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블랙과 레드 컬러 매치의 16㎝ 편수 냄비, 20㎝ㆍ28㎝ 프라이팬, 24㎝ 딥 프라이팬, 24㎝ 사각 그릴 팬으로 구성된 ‘듀오’ 라인의 가격은 6만~10만8000원이다.

시트램의 ‘시트라벨라’ 라인은 레드와 블랙 컬러의 철 주물(Cast Iron) 냄비로 레트로 풍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몸체가 두툼해 솥밥을 비롯, 찌고 삶는 저수분 요리에 좋고, 열이 균일하게 분배되어 음식이 골고루 익고 원재료의 신선함이 유지된다. 또, 조리 중 양쪽 손잡이에 조리 도구나 뚜껑을 걸쳐놓을 수 있는 아이디어 기능도 채용했다. 디자인은 각각 21㎝ 원형과 28㎝ 타원형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18만원과 25만원이다.

독일 116년 전통의 브랜드 베카의 ‘포커스’ 라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용해 위생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음식물을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 림과 냄비 안쪽의 눈금 표시로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며, 뜨거워지지 않는 스테이쿨(Staycool) 핸들을 채용해 사용이 안전하다. 또,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하이라이트,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20㎝ㆍ24㎝ㆍ28㎝ 프라이팬과 16㎝ㆍ18㎝ 편수 냄비, 16㎝ㆍ18㎝ㆍ20㎝ㆍ24㎝ 양수 냄비와 24㎝ 깊은 양수 냄비 등 다양한 용량으로 가격은 6만3000~15만9000원이다.

알루미늄 코팅 냄비 ‘쿡온’ 라인은 가볍고 열효율이 뛰어나며 세척이 간편하고 인덕션 사용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손잡이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실리콘 프로텍터가 있어 뜨겁지 않고, 뚜껑 안쪽의 돌기는 재료의 자체 수분만으로 음식이 촉촉하게 조리되는 셀프 베이스팅(Self-Basting) 효과를 구현한다. 블랙 색상은 24㎝ 원형과 31㎝ 타원형으로, 크림 색상은 21㎝ 원형과 26㎝ 타원형 냄비로 디자인됐다. 가격은 18만3000~30만7000원이다.

시트램ㆍ베카 전 제품은 삼광글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 판매 중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