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라비올라, PET 음료로 간편하게 즐긴다

뷰티(ViewTea),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 출시

그라비올라의 놀라운 효능이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뷰티(ViewTea)가 국내 최초로 그라비올라를 이용한 PET 음료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마존의 항암식물이라고 불리는 그라비올라는 남미, 인도, 필리핀 등지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열대지방 해발 1,000M 이하 낮은 지역에서 서식한다. 섬유질과 단백질, 탄수화물, 각종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이 암 세포의 영양공급 통로를 차단하고 암 세포를 파괴하는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그라비올라는 건잎, 환, 티백 등으로 시중에 나와있지만 가격이 비싼데다 섭취하기에도 여러모로 불편함이 많았던 것이 사실. 하지만 뷰티(ViewTea)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는 340ml의 페트 음료로 만들어져 누구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대구테크노파크 부설 바이오산업지원센터가 제조하는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에는 그라비올라 추출물(그라비올라 수입산, 정제수, 비타민 C)이 99.9% 함유되어 있으며, 0kcal에 콜레스테롤이나 나트륨, 지방 등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뷰티 관계자는 “그라비올라가 항암 효과 뿐만 아니라 각종 피부 질환과 고혈압, 고지혈증 치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그라비올라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는 페트 음료로 생산되어 휴대가 용이하고 때와 장소에 상관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만을 위한 시간 그라비올라 차는 이 달 중순 대구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