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 1위 아동출판사, 비룡소와 함께 액티비티북 체험단 모집
[헤럴드경제]영국 1위 아동출판브랜드인 어스본이 국내 출판사 비룡소와 함께 액티비티북 체험단을 모집한다.

어스본 코리아(대표 박상희)는 올해 10월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어스본의 오감발달 액티비티북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해피 어스본’ 50명을 오는 26일까지 비룡소 홈페이지([http://www.bir.co.kr)/]www.bir.co.kr)에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체험단은 브랜드 출시와 함께 진행될 ‘플레이 앤 런(Play & Learn)’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모집 대상은 4~7세 자녀를 둔 주부 또는 독서지도 관련업에 종사하는 교사다. 체험단은 국내 토이북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어스본의 리뷰어로 어스본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신간 컬러링북, 스티커북, 토이북, 플랩북 등을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들은 9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온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소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어스본 코리아 관계자는 “어스본 브랜드는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색감과 뛰어난 디자인, 참신한 아이디어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해피 어스본’은 이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어스본은 영국 내 가장 큰 규모와 성공을 자랑하는 영국 굴지의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로 1973년 피터 어스본(Peter Usborne)이 설립했다. 현재까지 2000여 종의 도서를 출간하였으며, 매해 350여 종의 새로운 도서를 출간한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 독일, 네덜란드/벨기에에 이어 전세계에서 7번째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하며, 아시아에서는 처음이다. 한국지사는 비룡소에서 담당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