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6종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코웨이가 매트리스의 위생과 수명주기에 초점을 맞춰 탑퍼를 교체해주는 2015년형 매트리스 6종(클래식형 4종, 셀렉트형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는 탑퍼 경도가 하드 한 가지로 고정된 ‘클래식형’과 3단계 경도(소프트, 미디엄, 하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셀렉트형’으로 나뉜다.

특히 셀렉트형은 대한민국 표준 체형에 맞춰 매트리스를 7개의 영영으로 나누고, 이를 3가지 직경의 LFK(내부경량화) 스프링으로 구성한 ‘3D 7존 스프링 시스템’을 탑재해 인체에 가장 편안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코웨이는 탑퍼교체 매트리스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코웨이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를 통해 깐깐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케어가드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수면환경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관리해 주는 ‘케어’의 개념을 중심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케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행복한 삶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셀렉트형과 클래식형의 월 렌탈료는 각각 3만2900원, 2만8900원(6년 렌탈, 퀸사이즈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각 165만원, 150만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