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 男 아이돌그룹 멤버 '여자친구 임신했다' 고백

[헤럴드경제] 영국 인기 아이돌그룹 '원디렉선(One Direction)'의 멤버 루이 톰린슨(24)이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임신사실을 고백했다.

루이 톰린슨(24)은 4일(이하 현지시간)미국 ABC 방송국의 '더 뷰 온 에이비씨(The View on ABC)'에 출연해 진행자의 '아빠가 된다고 하는데 기분이 어떤가' 라는 질문에 '감사하다. 너무 떨린다'고 말하며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7월 15일 영국의 대중지 더 선이 루이 톰린슨의 임신사실을 단독보도 한 바 있지만 톰린슨이 직접 시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방송캡처]

여자친구는 미국인 스타일리스트 바리아나 융비르트다.

당초 여자친구로 알려진 모델 엘레노어 칼더가 아닌 불과 두달 간 만난 새로운 여자친구의 임신이라 팬들의 충격은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

더 선의 보도에 따르면 융비르트는 임신 11주에 접어들었다. 더 선은 7월 초 LA의 한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를 한 결과 임신이 확인됐고, 이 소식을 들은 톰린슨 또한 크게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 디렉션은 리암 페인, 해리 스타일스, 루이 톰린슨, 나일 호란으로 이루어진 영국의 팝 보이 밴드이다. 2014년 빌보드 올해 최고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2012년 영국 텔레비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해 현재 영국과 미국에서 현재 최정상의 인기를 얻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