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합리적 분양가의 구미옥계 세영리첼, 8월 21일 주택전시관 개관

세영종합건설㈜이 8월 21일 ‘구미옥계 세영리첼’을 분양한다.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최고 36층의 고층 아파트로, 전용면적 73㎡, 84㎡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으로 총 901세대가 공급된다.

옥계지구의 마지막 분양아파트인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희소성뿐 아니라 교육, 자연, 생활 환경에서 탁월한 입지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중소형 아파트로서의 실속까지 갖춰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옥계지구의 프리미엄을 이끄는 자리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학교와 쇼핑 등 인프라를 갖춘 옥계지구 내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라 상대적으로 높은 프리미엄 요소를 갖고 있다. 게다가 옥계지구 내에서 분양할 아파트 부지가 더 이상 없다는 점에서 마지막 아파트로서의 희소가치까지 갖추었다.

단지 앞으로는 조망을 가리는 고층 건물이 없고 36층 고층 아파트이기에 탁 트인 천생산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바로 옆으로 해마루초등학교와 해마루중학교 그리고 고등학교 예정지까지 모여 있는 든든한 교육환경을 갖추었다.

단지 인근으로는9만 5천여평 초대형 공원인 해마루공원과 전시, 박람, 컨벤션센터인구미코와 실내수영장과 도서관을 갖춘 구미근로자문화센터가 있다. 편리한 교통망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바로 앞 산호대로와 인근 25번, 67번 국도를 이용해 구미 안팎으로 다니기도 좋다.

무엇보다 대형 아울렛이 입점하는 대형쇼핑단지인 해마루밸리가 완공 예정이고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이기에 부족함없는 생활 인프라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
금리가 줄어든 만큼 전세가 상승도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보여 차라리 대출을 받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신혼부부 및 주택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신규 중소형 아파트의 경쟁률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전용면적 73㎡, 84㎡ 등 전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대출부담 등이 적은 편이며, 무엇보다도 택지지구 내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예상되어 실속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구미하이테크밸리 등 풍부한 개발 호재 및 배후 수요
최근 일본의 도레이사가 구미 하이테크밸리에 첨단소재 관련 4,25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고, 구미LG디스플레이는 구미3공단에 2017년까지 플렉서블 OLED 생산라인 확충으로 약1조원을 집중투자하기로 공식발표를 하는 등 구미 옥계 세영리첼 인근에 굵직한 개발 호재들이 모여 있어 든든한 배후 수요까지 갖췄다고 평가할 수 있다.

분양문의: 054)456-93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