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주인공 멜로디데이 여은? 근황 셀카…또렷한 이목구비에 手 OK 사인 '관심'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두고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멜로디데이 여은이 그 주인공이라는 또 다른 주장이 제기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여은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손으로 오케이 사인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방송 직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고추아가씨의 정체는 성우 이용신 아니면 멜로디데이 여은 같다"며 갑론을박이 이어져 관심을 모았다.

네티즌에 따르면 멜로디데이가 부른 내딸 서영이 ost '그때처럼'의 목소리와 고추아가씨의 음색이 유사하다. 이 밖에도 키 169cm의 큰 키에 노래 부를 때 입을 많이 사용하는 점 등이 여은과 비슷하다는 지적에 새로운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주인공 멜로디데이 여은? 근황 셀카 관심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주인공 멜로디데이 여은?일까"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근황 셀카 관심간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또렷한 이목구비 부럽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멜로디데이 여은 손 오케이 사인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