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할아버지, 샤이니 태민 집안과 특별한 인연이?
이미지중앙

사진 : SBS제공

[헤럴드 리뷰스타=전은지 기자]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할아버지가 샤이니 태민과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오는 2일 방송되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재현이 결혼 후 아내와 신혼생활을 시작했던 추억이 가득한 혜정이의 할아버지 댁에서 조가네 3대가 모였다.

‘아빠를 부탁해’ 출연 후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일화를 공개한 할아버지는 샤이니 태민의 할머니와 동창사이임을 공개했다. 그런 할아버지에게 조재현은 “태민이 할머니와 별일 없었냐”는 재현의 장난스런 질문에 “그건 여기서 얘기하면 안 된다. 있어도 없고, 없어도 없다!”고 답해 가족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 제주도 여행에서 혜정이가 자신이 아닌 이경규에게 쌈을 싸줘 폭풍 질투를 한 조재현은 이날도 혜정이 장어쌈을 싸기 시작하자 바짝 긴장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조재현은 “그날 이후 쌈 트라우마가 생겼다. 누가 쌈만 싸면 쳐다본다”며 웃픈 현실을 고백했다.

이에 딸 혜정은 “아빠가 누구 만날 때 마다 경규형 쌈 싸줬다고 말한다. 뒤끝이 있다. 그런데 질투하는 게 귀엽다” 며 뒤끝 작렬 아빠에게 장난을 치는 귀여운 딸의 속내를 공개했다.

과연, 쌈 트라우마까지 생긴 재현은 혜정이에게 장어쌈을 얻어먹을 수 있었을까? 결과는 오는 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